본문 바로가기
<가톨릭 관련>/◆ 가톨릭기도문

치유를 위한 기도

by 파스칼바이런 2010. 3. 20.

치유를 위한 기도

 

우리 주 예수님, 저는 지금 당신을 향해서

저의 마음을 열고 당신에게 청하나이다.

 

제가 오늘 가장 필요로 하는 방법으로

당신의 사랑의 치유를 경험하고 알고자 하오니 도와주소서.

 

당신은 병들고 죄에 차서 당신께 온 어떤 사람에게도

등을 돌리지 않으심을 알고 있나이다.

 

주 예수님, 제가 필요로 하는 것에 동정과 자비를 베푸소서.

저의 몸이 치유를 필요로 하는 곳에 어떠한 방법으로든지,

어루만져 주시고 저와 일체가 되어 주소서.

 

저의 감정 안에서, 저의 생각 안에서, 저의 대인관계 안에서,

저의 일 가운데에서, 저의 가정생활 안에서,

그 모든 생활의 상처와 어려움과 과거와 현재에서

저의 상처를 치유해 주시고 제가 용서를 할 수 있기를 청하나이다

 

주 예수님, 저를인도해 주시고

당신의 성령으로 저를 가득 채워주소서.

 

주 예수님, 제가 당신 안에서 믿음과 희망을 가지도록  도와주소서.

매일 제가 당신의 자비와 은총 안에서 살도록 도와주소서.

 

아멘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