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▣ 가고싶은 곳

世界 베스트 The caves of Carlsbad

by 파스칼바이런 2010. 12. 29.

 

世界 베스트 The caves of Carlsbad / USA

 

 

뉴멕시코주에서 일어난 일이다. 말을 타고 가던 카우보이가 멀리 어딘가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았다고 생각했다. 그래서 확인하기 위해 말을 타고 가보았다. 그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, 그것은 연기가 아니었다.

그가 본 것은 수백만 마리의 박쥐들이 어느 구멍으로부터 나오는 것이었다.

구멍의 안을 본 그는 더더욱 놀랐다. 왜냐하면 그 곳엔 거대한 동굴과 아름다운 색색의 돌들이 있었기 때문이다.

오늘날, 매년 수천만명의 사람들이 이 곳을 방문한다. 그 동굴은 칼즈배드 동굴로 유명해졌다.